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DELL DESKTOP 데이터복구성공~~ㅎㅎㅎ

안녕하세요

수원데이터복구센터 DATAMASTER입니다

오늘 벌써 하루가 저물어져 가고 있네요~~~ㅎ

하루 시간 빨리 지나가네요~~

저는 ~~~ 오늘도 어김없이 하드디스크와 전쟁 중 이죠 (생업이다보니 ㅜㅜ)

.

오늘 올리는 포스팅은 델컴퓨터의 하드디스크

. 사용자의 실수로 포맷을 하고 데이터백업 파티션에 윈도우를 설치한 사례입니다

경기 화성 팔탄에서 컴퓨터 본체를 직접들고 내방(?) 하드디스크만 가지고 오시면 되는뎅 ㅡ,.ㅡ

뭐 어쨋건 아래 모델입니다

델 컴 슬림하죠 ~ ㅎㅎㅎ

켁 하드는 왠 삼성 ~~

HD322GJ/DOM  이하드디스크에 파티션 분할을 하고 사용하셨는데 OS를 잘못 설치 하셧다네요~~~

흠~

우선 원본 하드디스크의 안전을 위해 디스크 이미지 작업을 하였고, 수원데이터복구센터의 데이터복구 방법론 적용 이후 복제된 하드디스크의 데이터 영역을 찾아보았습니다 일부 데이터가 덮어쓰기가 되어 있더군요 ㅎ

고객과 추출된 데이터확인을 해보았고 다행히 필요한 데이터는 살아 있다고 하네요 ^^;

가져오신 백업하드디스크에 옮겨 드렸고 바로 출고 해드렸습니다 ㅎㅎㅎ

.

TIP : 하드디스크의 데이터 백업용으로 파티션 분할시 사용자가 구분이 쉽게 비대칭을 주어서 분할하는것이 차후 OS설치시 도움이 되실것입니다..

.

하드 복구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