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스크레치 아쉬운 데이터복구 사례들

수원데이터복구센터 데이터복구전문점 031 227 1882

하드복구 메모리복구 나스복구 서버복구 레이드 복구 외장하드복구 전문점

안녕하세요 수원데이터복구센터 datamaster입니다

 

데이터복구, 안타까운 데이터복구 사례를 들어볼까합니다

수원데이터복구센터에서 의뢰된 데이터복구 요청껀들을 처리하다보면

정말 안타까운 손상들을 많이 만나게 되지요 .. .

 .

요즘처럼 습한 장마철에 주로 나타나는 주요 장애증상은 헤드 스틱션 과 기판PCBA의

 손상이 많이 발생 하곤 합니다

 

중요한 데이터가 있다면   미리  백업하세요 ^^

.

그럼 안타까웠던 상황을 포스팅해 보겠습니다

.

손상된 시게이트 하드 ,미디어 손상  데이터복구 실패 사례

 

서울 용산의 한 업체에서 데이터복구 실패 이후 당사에 재입고된 사례입니다

고객님 서버 부팅이 않되어서  2008 서버 부팅시키기 위해 데이터 복원 작업을 하였으나 실패

 

당사에 입고된 시게이트 하드  

아~~ 미디어 스크레치 심하네요

남은 구간 없이 전부 싹 갈았네요 ㅜㅜ

제조사 : 시게이트

모델 :  ST3300655SS

증상 : 인식불/ 타 업체 데이터 복구 실패

데이터 복구 가능성 : 0%

 

고객님 말씀으로는 처음엔 단순히 서버 부팅이 안되고 부팅 에러 메시지만 나와서 큰 문제가 아닌걸로 판단하여 처음엔 직접 작업시도를 하였고, 하다 않되서  타업체에다 의뢰를 하였다고 하셧는데 다른 데이터복구 업체에 갔다 온뒤론 드라이브 조차 안보인다고 하시네요 ㅜㅜ

.

고객님 말씀을 인용하면 하드디스크 부팅 불량 증상에서 증상이 바뀐거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 그 시점이 고객님께서 작업할 시점인지 타업체 데이터복구 작업을 한 이후 시점인지 

뭔 어쨋건  타 업체에서 데이터복구 작업을 하였지만 실패~~~ 

타사 데이터복구작업 내역서 확인시 배드섹터 검사 SURFACE TEST  실행 하였고, 결과는 미디어 불량으로 판정 하였습니다..

 .

.

.
미디어의 대부분을 긁어 놨네요 ㅜㅜ.

이렇게 보일정도의 스크래치는 거의 대부분이 복구작업이 어렵거나 데이터복구불가 입니다, 위 사진처럼 스크레치가 심한 경우 혹은 눈에 보일정도로 깊게 패였으면 데이터복구가 사실상 불가능 합니다 .

 

하드디스크 문제 발생시 처음 데이터 복구 업체 선정시 주의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