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보험회사 DB데이터복구 성공 사례

수원데이터복구센터 DATAMASTER입니다

이번에 올릴 데이터복구 관련 포스팅 사례는요 ~ 어느 보험회사 직원의 사례입니다

 

수원 인계동 ○○보험 김○○고객님의 노트북 도시바 하드디스크의 데이터복구 사례입니다

고객님은 그동안 보험 거래 실적이 담겨져 있는 문서들을 데이터복구 하시기를 원하셨습니다

 

우선  스펙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 

 MSI 노트북으로 I3 메모리 2G ㅎㅎ 하드디스크는 640G 도시바 사타 모델이네요 ~

 

문제가 생긴 하드디스크는 2개의 파티션으로 나누어 사용하였습니다

문제는 데이터 백업용으로 사용되던 파티션에 접근이 안되는 증상이였습니다

 

포맷하시겠습니까? 라는 오류메시지가 나오는 증상 ㅜㅜ

 

우선 파티션 정보가 들어 있는 섹터값 계산후 파티션 정보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파티션 정보는 살아 있었습니다. 문제가 생긴 파티션 테이블을 데이터 복구 하기 전에

혹시 몰라 기본적인 하드 TEST를 해보았습니다. 배드섹터는 없었습니다

바로 데이터복구 작업을 하였고 복구 이후 고객과 복구된 데이터를 확인 하였습니다

다행이 빠진거 없이 데이터가 잘 나왔네요 ~~ㅋ

 

고객에게 데이터 출고 해드리고 데이터백업과 보관에 대해 간략히 설명드렸습니다

ㅎㅎㅎ

 손상하드 복구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