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수원데이터복구센터 TOSHIBA All Bad 완료

안녕하세요

수원데이터복구센터 입니다

오늘 날씨 엄청 더웠죠 ..

오늘 하루 moon_salaryman_special-5열심히 달렸네요 ㅋㅋ

 

수원데이터복구센터는 데이터복구 전문기업으로 최적화된 시설과 전문장비 보유로 한층 높아진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소중하고 중요한 데이터를 좀더 안전하고 정확하게 찾아드립니다.. 

 

 이런데도 고객님의 중요한 데이터 짝퉁업체에 의뢰 할껀가요??ㅋㅋㅋ

 

오늘 하루를 마감하며, 7월12일 마지막 포스팅을 합니다 ..

 

TOSHIBA 하드디스크 All Bad  

 

 : All BAD 장애

moon_and_james-11헐~~~~ 레알 ~~~

 

데이터복구 작업 중 난이도가 상급에 해당되죠..

▼접수된 장애 하드

뒷면 pcb

물론 pcb 장애로 인해 Bad sector 발생 될 수 있지만 , 이번 장애 증상과는 관련없음.

이번 장애 증상은  읽고 / 쓰기 기능을 가지고 있는 헤드 불량 장애

 

같은 파트의 헤드 준비후 커버 오픈

▼커버 오픈된 도시바

불량 헤드 와 양품헤드 swap 이식 작업

 

하드디스크 동작 여부 test 시 불량섹터 부분이 많이 개선이 되었더군요..

이후 섹터별 이미지 작업  >  섹터 분석 후 목록 구성을 하였고 , 손상된 데이터 있는지 확인 >  큰 손상이 없기에

pick_manager-29패쑤 , 데이터가 잘 나온 경우는 작업자도 기분이 좋답니다

어쨋건 고객 데이터 확인 출고 ㅋㅋㅋ

 

수원데이터복구센터는 위에 지도를 참고 하세요 ...

  : 최근 수원데이터복구 라는 짝퉁 업체들이 많이 늘어 나서 ,

     지도까지  포스팅을 하네요.. 이런 업체와 당사는 전혀 관련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pick_manager-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