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데이터복구

MK7575GSX 데이터복구 침수 사례

수원하드디스크복구 센터>>수원  하드복구센터>> >시게이트> 하드복구전문> 하드디스크인식불가 >외장하드 충격 인식불가> 컴퓨터화재 인식않됨>> 하드디스크침수 인식불가>> 부팅불가하드디스크>> 엑세스불가 >> 폴더접근불가>>  포맷메세지 >>웨스턴디지털 하드 데이터 복구 전문

데이터복구 문의는 데이터복구 전문가와 상의하세요 

아래 클릭 ▼▼▼▼▼▼▼ 수원데이터복구센터와 연결

 

여러분의 데이터 안전 도우미 수원데이터복구센터 datamaster입니다

 벌써12 월의 두째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주말인데 밖에는 비가 조금씩 오는군요.. 어제 뉴스엔 중국산 미세 먼지가 마스크를 해도 걸러지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오늘 외출 일정은 취소를 ㅠㅠ 하여튼 중국산은 뭐든 안좋은듯 ㅋㅋ

 

도시바 하드디스크 침수 사례를 들어 보려합니다

하드디스크 침수 , 데이터복구 가능할까?

 

OO주택 공사 개발팀에서 데이터복구 의뢰가 들어 왔습니다

하드디스크에 OO지역의 건설 도면과 공사 사진 자재투입 현황이 담겨져 있다고 하시며

하드디스크가 변기통??  에 빠졌다고 하시네요 헉~~~

 

 

 

 

드디스크 침수가 되었다면 어떻게 조치를 해야 될까요??

 

 

 

 

 

하드디스크가 침수가 되었다면, 즉시 하드디스크를 건져내어 물기가 마르기전 데이터 복구 전문가와 상의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만일 플레터 표면에 이물질 및 물기 등이 플레터 표면에 마르기 시작한다면, 고객님의 소중한 데이터도 이물질및 액상 종류가 마르면서 같이 소멸된다고 생각하면 쉽겠습니다..

 

 

간혹 일부 사용자 분들께서는 드라이기 등으로 말리려고 시도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매우 위험합니다

이유는 PCB등에 장착되어 있는 컨트롤러 CPU 외에 소자 등에도 치명적인 손상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물기를 제거한 다음 될까?? 궁금해서 전원을 공급하는 행동은 절때 하지마세요.. 혹시 모를 하드디스크내부에 이물질이 침투 되었다면, 전원 공급과 동시에 하드디스크의 데이터는 영원히 작별을 해야 됩니다

 

침수된 하드디스크라면 물기를 수건 휴지 등으로 빠르게 닦아 내시고 빠른 시간내에 데이터복구 전문업체에 의뢰 하세요 .

 

자 그럼 이번 사례 데이터 복구는 되었을까요?

 

하드디스크가 어쩌다(?) 변기통에 빠졌는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데이터 복구를 위해

기판 분해 및 플레터 표면 검사 후 데이터 복구작업을 시도 하였습니다

기판은 그늘곳에  티씨유 액상(PCB 전문 클리너) 작업으로 이물질 제거 작업을 하였고, 4일에 걸쳐

하드디스크의 데이터복구 방법론을 적용 하여 데이터 획득 및 추출에 성공하였습니다 ..

이후 추출된 데이터 검증후 출고까지 마무리를 해드렸습니다 ㅎㅎㅎ